개그맨 최양락, 리프팅 수술로 ‘10년 젊음’…수술과정 공개

김혜연 기자 / 기사승인 : 2024-05-07 18:00:24
  • -
  • +
  • 인쇄

[하비엔뉴스 = 김혜연 기자] 개그맨 최양락이 최근 tvN 예능 <유퀴즈>에 출연해 리프팅 수술로 한층 젊어진 모습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.

 

최양락은 지난달 24일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 ‘희희양락’을 통해 성형외과를 방문해 리프팅 상담을 받는 영상을 게재했고, 리프팅 수술 후 모습을 공개할 것을 예고했다. 이후 최양락은 자신의 약속대로 리프팅 수술 전 과정을 공개했다.

 

 최양락의 개인 유튜브 채널 ‘희희양락’.

 

수술 후 최양락은 턱 라인이 날렵하게 개선된 모습을 보여 주변 사람들을 놀라게 했는가 하면, 아내인 팽현숙은 “수술 후 20대 같이 됐다. 새로운 남편하고 사는 것 같다”라고 말해 주변 사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.

 

최양락은 당초 자신이 받는 수술이 ‘미니 리프팅’인 것으로 알고 있었지만, 사실은 ‘최소절개 스마스 리프팅’이었고, 이같은 사실을 팽현숙은 이미 알고 있었다는 후문이다. 

 

최소절개 스마스 리프팅은 얼마 전 방송인 정가은이 받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된 수술로, 절개 부위를 최소화하면서 특정 부위에 리프팅 효과를 얻는 방식이다. 

 

한편 최양락은 최근 데프콘과 정혁이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‘찹찹 ChopChop’에 팽현숙과 함께 출연해 리프팅 수술과 사업에 관한 허심탄회한 얘기를 나누는 등 방송과 유튜브를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.

[저작권자ⓒ 하비엔뉴스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

뉴스댓글 >

속보